제 목 | [사용법]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 ||
작성자 | 딜*** | 조회수 | 33411 |
등록일 | 2011-06-20 15:54:04 |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화면 문제로 문의 드렸었고 저번주에 원격으로 진단하시는 중에 녹화가 잘 되어서 그날은 녹화를 잘 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다음날부터 또 동일하게 화면녹화가 안되네요.. 그동안 시간이 없어 질문 못드렸는데 참 이상하네요 저번주에 원격으로 녹화해봐주실때도 아무것도 안했는데 잘 됫었구요 다시 안되네요.. 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또 계속 화면녹화가 안됩니다.. 시간되시면 다시한번 점검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 | | 2011-06-21 10:44:03 | |
안녕 하십니가 고객센타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능한 시간때을 알려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딜*** | | 2011-06-21 13:05:29 | |
오늘 오후 4시 전으로 가능하구요, 내일 오전에도 가능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8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9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0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