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질문 | ||
작성자 | 으*** | 조회수 | 11808 |
등록일 | 2011-07-15 17:13:31 |
제어판의 소리텝에서 마이크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해당 이미지는 사운드드라이버 컨트롤러 프로그램인듯 하나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에서 먼저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를 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
고객센*** | | 2011-07-15 17:36:46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카메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어판 > 사운드및 오디오장치 > 오디오에서 소리녹음란에 볼륨버튼 클릭하시면 녹음 컨트롤창이 뜹니다. 거기에서 마이크 볼륨조절을 할수 있습니다. http://www.ancamera.co.kr/?mid=tip&document_srl=116199
자세한 사항은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9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0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8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57 | ||
525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에 소리녹음이 안되네요. 1 | f20ms*** | 2013-07-11 | 16498 |
524 | [기타] | [안캠코더] 커서 1 | zzz6*** | 2013-07-08 | 17485 |
523 | [설치]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 되어 원격지원 요청 1 | yeggo2*** | 2013-07-04 | 15055 |
522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가 어베스트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해요. 1 | uujj1*** | 2013-07-02 | 18790 |
52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렉이 좀 심해요 1 | tjddnddl1*** | 2013-07-01 | 27467 |
5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가 갑자기 꺼져요 1 | gge*** | 2013-06-29 | 19676 |
519 | [사용법] | [안캠코더] 다운받은 영상 ppt 삽입 후 재생이 안... 1 | bum9*** | 2013-06-28 | 27443 |
518 | [사용법] | [안캠코더] 삼성노트북시리즈9쓰는데 녹음이 안되네여 1 | kyt*** | 2013-06-27 | 30935 |
517 | [사용법] | [안캠코더] 원격지원 관련해서 연락드렸는데 아직 연락... 1 | qweryu*** | 2013-06-27 | 19067 |
516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가.... 2 | ghltj*** | 2013-06-27 | 176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