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질문 | ||
작성자 | 으*** | 조회수 | 23353 |
등록일 | 2011-07-15 17:13:31 | ![]() |
제어판의 소리텝에서 마이크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해당 이미지는 사운드드라이버 컨트롤러 프로그램인듯 하나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에서 먼저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를 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
![]() ![]() ![]() ![]() ![]() |
![]() |
고객센*** | | 2011-07-15 17:36:46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카메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어판 > 사운드및 오디오장치 > 오디오에서 소리녹음란에 볼륨버튼 클릭하시면 녹음 컨트롤창이 뜹니다. 거기에서 마이크 볼륨조절을 할수 있습니다. http://www.ancamera.co.kr/?mid=tip&document_srl=116199
자세한 사항은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 |
2013-01-29 | 627280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 |
2013-01-04 | 562954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 |
2013-01-28 | 350790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 |
2012-12-21 | 228370 |
1025 | [오류] | [안캠코더] 스크맆트 오류 ![]() |
rohsi*** | 2017-01-11 | 30795 |
1024 | [설치] | [안캠코더]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 ![]() |
ejoh1*** | 2016-12-29 | 30903 |
102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 |
kjsl*** | 2016-12-18 | 35868 |
1022 | [오류] | [안캠코더]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 |
iam*** | 2016-12-07 | 30659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 |
iam*** | 2016-12-06 | 29190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 |
kjoon*** | 2016-11-21 | 30925 |
1019 | [오류] | [안캠코더] com surrogate문제 ![]() |
yongpa*** | 2016-11-05 | 31072 |
1018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 |
kjoon*** | 2016-11-04 | 30211 |
101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 |
jtyde*** | 2016-11-04 | 34221 |
1016 | [사용법] | [안캠코더]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 |
kjoo5*** | 2016-08-19 | 34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