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후 재생문제입니다 | ||
작성자 | happ*** | 조회수 | 19117 |
등록일 | 2015-03-16 21:34:44 |
안캠코더 사용 잘하고 있읍니다. 그런데 예약녹화후 파일재생오류가 있읍니다. 그냥 녹화하면 이상이 없는데, 혹시 파일크기가 커서 그런가요? |
| 2015-03-17 09:04:58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일반적으로 파일의 크기에 따라 재생오류가 발생할 확률은 높지 않습니다. 바쁘시더라도 파일재생 오류 메시지 이미지 첨부 또는 1544-7851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5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9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61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