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안캠코더 녹화에러 문의드립니다. | ||
작성자 | oscho*** | 조회수 | 23137 |
등록일 | 2015-03-14 11:46:23 |
안녕하세요 |
| 2015-03-16 09:23:5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전체화면 녹화를 자체 테스트 해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 하였습니다. 현재 사용 중 이신 PC의 녹화 환경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설명이 있어야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happ*** | | 2015-03-16 21:33:05 | |
안캠코더 사용 잘하고 있읍니다. 그런데 예약녹화후 파일재생오류가 있읍니다. 그냥 녹화하면 이상이 없는데, 혹시 파일크기가 커서 그런가요?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4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7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5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