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고객정보 사용 관련. | ||
작성자 | noble00*** | 조회수 | 24373 |
등록일 | 2015-03-10 13:33:05 |
분명 고객정보 사용 동의 하지 않는다고 의사를 표시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전 동부XX 상품 가입권유 전화를 받았습니다. 안카메라 측?정보로 전화?했다고 하더군요. 분명 저는 상품 관련 전화 받기 싫다고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타 업체에 제 정보를 무분별하고 무책임하게 넘기신 점?불편 하네요. 재차 안카메라 이야기가 나오는 경우 신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
| 2015-03-10 14:42:26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보제공 철회 과정에 문제가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2015-03-11 12:25:09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안툴즈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의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 참여의 취소를 원하시거나 더이상의 안내를 중지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44-7851)로 연락주시면 그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참여이벤트의 철회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 (휴대폰번호) 와 성함을 하기의 이메일주소로 보내주시면 즉시 철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SKY@EBIZNETWORKS.CO.KR)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안툴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안툴즈에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25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34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731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844 | ||
1005 | [오류] | [안캠코더] 녹화가 끝나고 나면 안캠코더가 지워집니다. 1 | hanfor*** | 2016-04-18 | 27782 |
1004 | [사용법] | [안캠코더] 안 캠코더 MFC멘트가 뜨네요 1 | ㄱ 벤츠 모는 금융 전문*** | 2016-04-12 | 27250 |
1003 | [캡쳐] | [안캠코더] 캡쳐할때 1 | tlol1*** | 2016-04-10 | 26339 |
1002 | [오류] | [안캠코더] 오디오 장치 에러창 발생 문제에요 1 | go73t*** | 2016-04-01 | 30177 |
1001 | [오류] | [안캠코더] 계속 createcapturebuffer... 1 | sharon*** | 2016-03-25 | 24808 |
1000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안캠코더로 녹화 후 재생화면 까맣... 1 | mjjan*** | 2016-03-13 | 27097 |
999 | [오류] | [안캠코더] 윈도우 10에서 안캠코더가 멈춰요... 1 | osm*** | 2016-02-13 | 33374 |
998 | [오류] | [안캠코더] 캠코더로 녹화하려고 하는데 안돼요 1 | cms*** | 2016-02-08 | 31113 |
997 | [캡쳐] | [안캠코더] 소리에 관하여 1 | kevin2*** | 2016-02-04 | 25116 |
996 | [사용법] | [안캠코더] REC 버튼을 누르면 CreateCapt... 1 | dew03*** | 2016-01-31 | 27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