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고객정보 사용 관련. | ||
작성자 | noble00*** | 조회수 | 24381 |
등록일 | 2015-03-10 13:33:05 |
분명 고객정보 사용 동의 하지 않는다고 의사를 표시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전 동부XX 상품 가입권유 전화를 받았습니다. 안카메라 측?정보로 전화?했다고 하더군요. 분명 저는 상품 관련 전화 받기 싫다고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타 업체에 제 정보를 무분별하고 무책임하게 넘기신 점?불편 하네요. 재차 안카메라 이야기가 나오는 경우 신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
| 2015-03-10 14:42:26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보제공 철회 과정에 문제가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2015-03-11 12:25:09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안툴즈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의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 참여의 취소를 원하시거나 더이상의 안내를 중지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44-7851)로 연락주시면 그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참여이벤트의 철회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 (휴대폰번호) 와 성함을 하기의 이메일주소로 보내주시면 즉시 철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SKY@EBIZNETWORKS.CO.KR)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안툴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안툴즈에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27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36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73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853 | ||
1015 | [오류] | [안캠코더] 영상녹화 안됨 1 | bschoi0*** | 2016-07-21 | 34828 |
1014 | [기타] | [안캠코더] 무선 이어폰은 소리 녹음이 안되나요? 1 | yongpa*** | 2016-07-21 | 37803 |
1013 | [기타] | [안캠코더] 전체 화면 1 | akql*** | 2016-07-18 | 28410 |
1012 | [사용법] | [안캠코더] 듀얼모니터 녹화방법 1 | jjyyjj1*** | 2016-07-11 | 31526 |
1011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1 | duw*** | 2016-06-08 | 30859 |
1010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하는데요. 소리녹화가 안... 1 | rebeka2*** | 2016-05-28 | 40154 |
100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1 | ymwa*** | 2016-05-23 | 26047 |
1008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파일 재생이 안돼요 1 | hyunjung*** | 2016-05-05 | 29906 |
1007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후 재생제어 오류 1 | JAEYU*** | 2016-05-05 | 29549 |
1006 | [기타] | [안캠코더] 상대방 목소리는 녹음이 안되나요? 1 | tndud8*** | 2016-04-27 | 34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