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 ||
작성자 | nose*** | 조회수 | 17897 |
등록일 | 2015-03-20 10:45:59 |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한 화면 녹화를 하였습니다. DRM이나 스크린 보안이 없는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한 화면을 녹화 하였습니다. 화면 녹화는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재생을 하면 화면 전체가 검게 나옵니다. 영상 재생을 그대로 두면 일부 화면이 깨져서 출력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설정을 수정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녹화 시간이 7시간 44분입니다. 관련한 파일이 필요하시거나 통화가 필요하시다면 010-5480-3906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 2015-03-20 13:26:57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오버레이 영역을 녹화할 경우 녹화화면이 검정색으로 나타나는 형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7시간 44분같은 장시간 녹화를 진행하다보면 싱크가 어긋나거나 정상적인 녹화가 진행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경우 다소 불편 하시더라도 파일을 나눠서 녹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ancamera.co.kr/home/view.html?num=cRAbGA==&cate1=JkhY&cate2=&page=1&type=&search=&stype=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1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43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0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