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답변왜없으시죠? | ||
작성자 | gkstnfl*** | 조회수 | 18810 |
등록일 | 2015-03-22 07:41:21 |
벌써 5일이 지났는데도 답변없다는건 답을해주기 싫거나 해결해주는게 귀찮아서 이러시는건가요? |
| 2015-03-23 09:11:55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잠시 오류가 발생하여 임시 점검으로 인해 고객님의 문의 답변이 늦어진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안툴즈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의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 참여의 취소를 원하시거나 더이상의 안내를 중지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44-7851)로 연락주시면 그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에의해 참여이벤트의 철회를 도와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안툴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안툴즈에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27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36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742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860 | ||
1045 | [오류] | [안캠코더] 아래 글 작성자 입니다. 1 | kwjin1*** | 2017-09-12 | 31967 |
1044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드 실행 오류 1 | wfami*** | 2017-08-24 | 34191 |
1043 | [오류] | [안캠코더] 문의 1 | wfami*** | 2017-08-24 | 29646 |
1042 | [설치] |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합니다. 안캠코더 다운로... 1 | good*** | 2017-08-07 | 29032 |
1041 | [사용법] | [안캠코더] 재문의: 녹화된 영상을 보니 화면이 둘로... 1 | nocar*** | 2017-07-26 | 30235 |
1040 | [캡쳐] | [안캠코더] 윈도우10로 안캠코더를 이용시 소리가 안... 2 | at5*** | 2017-07-07 | 32270 |
1039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실행오류... | cool0*** | 2017-06-14 | 25272 |
1038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시 소리는 잘 나오고 화면이... 1 | happy04*** | 2017-05-19 | 31935 |
1037 | [설치] | [안캠코더] 안캠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1 | grace*** | 2017-04-11 | 35534 |
1036 | [기타] | [안캠코더] 녹화후 재생이 느리게 됩니다. 1 | yongpa*** | 2017-03-17 | 29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