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답변왜없으시죠? | ||
작성자 | gkstnfl*** | 조회수 | 18855 |
등록일 | 2015-03-22 07:41:21 |
벌써 5일이 지났는데도 답변없다는건 답을해주기 싫거나 해결해주는게 귀찮아서 이러시는건가요? |
| 2015-03-23 09:11:55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잠시 오류가 발생하여 임시 점검으로 인해 고객님의 문의 답변이 늦어진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안툴즈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의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 참여의 취소를 원하시거나 더이상의 안내를 중지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44-7851)로 연락주시면 그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에의해 참여이벤트의 철회를 도와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안툴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안툴즈에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6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6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2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47 | ||
935 | [오류] | [안캠코더] 전체화면 오류 1 | wesczooz*** | 2015-04-12 | 36338 |
934 | [사용법] | [안캠코더] TV화면 녹화기능 1 | gold*** | 2015-04-10 | 25057 |
933 | [사용법] | [안캠코더] 사이트만 녹화되나요? 1 | ryouk*** | 2015-04-06 | 20373 |
932 | [오류] | [안캠코더] 윈도우 8.1업데이트 후, 전체화면 녹화... 1 | poi1*** | 2015-04-05 | 25613 |
931 | [사용법] | [안캠코더] 컴퓨터 자체동영상 소리 녹음하는법 1 | dlwo*** | 2015-04-03 | 24025 |
930 | [오류] | [안캠코더] 녹화가 안됩니다; 1 | anyta0*** | 2015-04-02 | 22695 |
929 | [오류] | [안캠코더]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1 | katar*** | 2015-03-30 | 21626 |
928 | [기타] | [안캠코더] 녹화중에 컴퓨터가 갑자기 꺼져버려서 녹음... 1 | read*** | 2015-03-28 | 25515 |
927 | [오류] | [안캠코더] 기업에서도 무료인가요? 1 | sdqj*** | 2015-03-27 | 27063 |
926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 1 | xfxv*** | 2015-03-27 | 272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