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송준호대리님, | ||
작성자 | jungb*** | 조회수 | 22963 |
등록일 | 2015-03-24 18:43:54 |
안녕하세요? 어제는 안캠코더로 동영상을 녹화했는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 다고 하여 다시 글로 문의를 드렸었습니다. 다시 프로그램 삭제후 다시 시도를 해 보라고 한대로 그렇게 했더니 정상적으로 소리까지 녹화가되었습니다. 문제를 해결했으니 더는 당분간?연락을 할 필요가 없어 다행입니다. 그간 협조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
| 2015-03-25 09:42:17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린거 같아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안툴즈 제품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175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274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26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3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