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로그인플러스와 관련해서... | ||
작성자 | son5g*** | 조회수 | 11936 |
등록일 | 2014-12-16 15:46:04 |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귀사에서 제공하는 로그인플러스라는 부분이 얄팍한 상술로 돈 뜯어 가는게 아닌게 싶군요. 로그인시 아이디와 패스워드 찾기를 하면 팝업창으로 로그인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누가보던 그 입력창에 번호를 입력해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 것으로 착각하고 입력을 하고 확인을 하게 되는데 이게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매월 1,100원씩 나가는 요금제에 자동 가입하게 되는 것 이더군요. 11월 20일 제가 당했습니다. 작은 금액일 수 있겠지만 그런씩으로 화면을 교묘히 섞어가며 혼동을 주고 가입시키나요? 해지를 신청하고 안카메라로 전화를 하려 했는데 통화중. 통화중.통화중.통화중. 뭔 놈의 전화가 그리 많은지...? 통화가 되어야 물어보던가 말든가 할꺼 아닙니까. 이 글 보면 전화 주세요. 010-8768-6810. 전화 꼭 주세요. ? 그리고 게시판 보니 나랑 비슷한 사람이 꽤 있던데 그 질문들엔 답변은 없고 전화번호랑 홈페이지 주소만 나겼더군요. 전화해보니 제휴된 업체이던데 정작 나는 안카메라에서 회원 가입했고 서비스도 이용했지 그업체가 아님을 알립니다. 책임 회피하지 마시고 전화 주세요. 전화 안주고 답변 없을시 제 임의대로 이번 건 그냥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식으로 장사하지 맙시다. 최소한 팝업창에 본 화면은 광고용이라고 써서 사전에 알려주어야 할것 아니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046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112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6033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0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