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작성자 iam*** 조회수 24421
등록일 2016-12-06 11:03:26
안녕하세요 안캠코더로 강의 예약녹화를 하고 집에 돌아와 보니 이런 오류가 뜨고 재생이안됩니다.
약 3시간 정도 녹화를 하고 용량은 2기가 정도로 맞는데 재생이안되네요.
몇일전 그냥 녹화했던거는 잘되거든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ㅠㅠ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6-12-07 11:17:46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현상은 장기간 녹화에 의해 녹화파일이 정상적으로 생성되지 못했을 때의 상황입니다.
최대 녹화 시간은 사용중이신 PC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면 권장시간은 약 30~40분 내외 입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2186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326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767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1771
  104105106107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