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 ||
작성자 | 안캠코*** | 조회수 | 20430 |
등록일 | 2011-12-06 00:12:29 |
메일로 문의드리니 홈페이지에서 문의올리라고 하셔서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안캠코더로 동영상을 녹화한후에 곰플레이어로 재생을 누르니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코덱문제로 인해 재생이 안된다는 알림말이 뜨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다른동영상은 안캠코더로 녹화해도 재생이되는데 유독 한개의 동영상 파일만 문제가있다고 재생이 안됩니다. 용량은 1기가정도되는건데... 재생이 안되니 답답해서 문의 드립니다. 다시한번 바쁘실텐데 이런문의 드려서 죄송합니다. 시간나실때 괜찬으시다면 답장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쪼록 연말잘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
고객센*** | | 2011-12-06 09:40:27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 녹화된 파일 영역에 하드섹터 부분에 손상이 있는지 체크해 보셨으면 합니다. chkdisk /s 도스모드에서 해당 명령을 입력하시면 손상된 섹터에 대해 어느정도 복구가 가능합니다.
chkdisk로 검출이 않되었다면, 녹화중에 파일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avi 복구 프로그램등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05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37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58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1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