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안캠코더 녹화후 영상확인시 소리가 안들립니다 | ||
작성자 | recive*** | 조회수 | 33841 |
등록일 | 2017-12-09 11:07:09 |
윈도우10 pro 64bit? 사용중인데 녹화한 영상?확인하니 영상 소리가 들리지않고 외부소리만 들립니다 q&a에 올라온게 있어 확인하니? 윈도우10의 대처법은 나와있질 않아 문의합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
| 2018-01-29 11:57:47 | ||
안녕하세요. 안툴즈 기술지원팀입니다. 사용하시는 사운드카드의 스테레오믹스가 정상적으로 활성화되어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10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4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62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