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안카메라 캡쳐 사용중 계속돼는 응답없음 ㅜ
작성자 dunhil*** 조회수 30261
등록일 2017-04-07 18:21:10

응답없음이 ... 가끔 뜨는것이 아니고 계속 떠서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없을 정도네요..ㅜㅜ

지웠다가 다시깔아도 마찮가지고...

어떻게 방법이 없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7-04-11 09:15:39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증상 해결을 위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및 DirectX 드라이버

재설치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의 경우 3DP Chip을 이용하여 재설치 및

DirectX 드라이버는 MS홈페이지를 통해 재설치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2841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4080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8352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2405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