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예약녹화 실패 | ||
작성자 | varg*** | 조회수 | 18953 |
등록일 | 2017-05-06 08:00:27 |
예약녹화를 5시간 설정하고, 잠을 자러갔습니다. 근데 일어나보니 미디어를 재생할 수 없다고, 동영상 파일이 아닌 듯 합니다. 이런 문구를 내뱉고있습니다. 파일크기는 4gb로 잡히구요. 옵션값은 55장 고급화질로 했습니다. 컴퓨터사양은 좋습니다만, 뭐가 문제인건가요. 참고로 사양을 말씀드리자면 i7 6700k와 gpu는 gtx1060 3gb, ram 16gb입니다. |
| 2017-05-11 09:43:08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안캠코더 운영체제 :Win98/WinXP/WinVISTA/Win7 현재 Win7까지 지원되며 그이상버전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06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39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58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