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고객센타 전화가 계속 안되네요~
작성자 jsh0*** 조회수 26246
등록일 2015-05-27 13:21:38
몇일째 계속 전화해도 통화중,상담중이라는 멘트에 정말 짜증나네요 ㅠㅠ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두가지만 물어볼께요

1.회사내 사무실에서 안캠으로 동영상을 녹화할려는데 첨엔 화면이 계속 켜져있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어둡게 전환되잖아요 이럴땐 동영상 녹화가 제대로 되는지 알고싶네요

2.사무실내 특성상 소리를 못 켜게 해났는데 소리는 안나오고 영상만 나오더라도 동영상 재생시 음성이 나오나요?

이 두가지 궁금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5-05-29 09:10:20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전화문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안캠코더는 사용자의 피씨가 절전모드에 들어갈 시 녹화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절전모드가 실행되는 시간보다 많이 녹화를 해야 할 경우 절전모드의 실행시간을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2. 고객님의 피씨에 스피커가 없어서 소리가 나지 않게 하신 것은 문제가 없사오나,
피씨 내부의 소리 설정으로 음소거를 하신경우 소리가 녹음이 되지않습니다.

이 경우들을 유의하셔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1552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2476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7033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1150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