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타 전화가 계속 안되네요~ | ||
작성자 | jsh0*** | 조회수 | 26201 |
등록일 | 2015-05-27 13:21:38 |
몇일째 계속 전화해도 통화중,상담중이라는 멘트에 정말 짜증나네요 ㅠㅠ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두가지만 물어볼께요 1.회사내 사무실에서 안캠으로 동영상을 녹화할려는데 첨엔 화면이 계속 켜져있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어둡게 전환되잖아요 이럴땐 동영상 녹화가 제대로 되는지 알고싶네요 2.사무실내 특성상 소리를 못 켜게 해났는데 소리는 안나오고 영상만 나오더라도 동영상 재생시 음성이 나오나요? 이 두가지 궁금합니다. |
| 2015-05-29 09:10:20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전화문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안캠코더는 사용자의 피씨가 절전모드에 들어갈 시 녹화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절전모드가 실행되는 시간보다 많이 녹화를 해야 할 경우 절전모드의 실행시간을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2. 고객님의 피씨에 스피커가 없어서 소리가 나지 않게 하신 것은 문제가 없사오나, 피씨 내부의 소리 설정으로 음소거를 하신경우 소리가 녹음이 되지않습니다. 이 경우들을 유의하셔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115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196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661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