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캡쳐] 캡처간격 30지정해도 실제론 15프레임으로 녹화되요 ㅠㅠ | ||
| 작성자 | kwa*** | 조회수 | 45831 |
| 등록일 | 2015-09-28 16:12:48 | ![]() |
|
안캠코더로 동영상 녹화해서 곰플레이어나 다음팟플레이어로 재생해서 재생정보보면 13~15프레임 뜨네요. 제컴터 스카이레이크 6700k , 글카 980ti 인데요. 흠 |
|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84096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730319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606379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447447 | ||
| 135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 관련 질문인데요.. |
ㅁㄴㅇ*** | 2011-11-27 | 68452 |
| 134 | [오류] | [안캠코더] 녹음콘트롤러 문제입니다. |
s*** | 2011-11-26 | 65187 |
| 133 | [사용법] | [안캠코더] 연결해서 동영상 녹화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vit*** | 2011-11-24 | 67260 |
| 132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로 동영상 녹화시 화면이 검게 나옵니다 |
****** | 2011-11-24 | 66584 |
| 13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화면비율 문제 입니다 |
안캠사*** | 2011-11-23 | 71624 |
| 130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화면비율 문제 입니다 |
안캠사*** | 2011-11-23 | 68764 |
| 12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준비도중이나 녹화도중 자꾸 꺼집니다. |
어린왕*** | 2011-11-23 | 75177 |
| 128 | [오류] | [안캠코더] X Vid코텍이 설치 되지 않습니다 |
이석*** | 2011-11-23 | 70670 |
| 127 | [사용법] | [안캠코더] 스트레오믹스설정에관하여. |
박건*** | 2011-11-22 | 77233 |
| 126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에서 소리녹음이 안되시는분들 |
안*** | 2011-11-19 | 702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