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에러메세지 | ||
작성자 | cjstk3*** | 조회수 | 16098 |
등록일 | 2014-03-13 10:07:03 |
화면이 그림판에 스크린복사가 안되네요. 그래서 그냥 한글파일에 올렸습니다. 안카메라 다운시 에러메시지 입니다. |
| 2014-03-13 10:33:37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에러메시지는 안툴즈와는 관계없이 라피드겟 이라는 악성프로그램 설치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으로 보입니다. 해결방법은 아래 블로거들이 올린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cisco0602?Redirect=Log&logNo=100188356458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2&docId=160425555&qb=65287ZS865Oc6rKf7J20IOygleyDgeyggeycvOuhnCDshKTsuZjrkJjsp4Ag7JWK7JWY7Iq164uI64uk&enc=utf8§ion=kin&rank=1&search_sort=0&spq=0&pid=RyZ5DU5Y7tGssahzcalsssssssZ-209814&sid=UyEJlXJvLB4AAFYzDCU http://blog.naver.com/dbsgusrl77?Redirect=Log&logNo=80190060035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10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45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62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