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운영자님. | ||
작성자 | aws*** | 조회수 | 19924 |
등록일 | 2014-02-03 13:10:15 |
현재 계속 1시 10분인데요..점심시간 이후 고객센터로 문의 드릴내용이 있어..문의 합니다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010 4033 7982 상담원 연결이 게속 안되어서요.. |
| 2014-02-03 13:27:21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유선상으로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6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4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81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34 | ||
5 | [사용법] | [안캠코더] [긴급] 모든 방법 다 하였으나, 소리가... 1 | 굼벵*** | 2011-03-02 | 46486 |
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후 재생시 로고만 보여요 1 | 알려주세*** | 2011-02-24 | 39367 |
3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가 자꾸 꺼져요 1 | 빡쩡*** | 2011-02-11 | 53239 |
2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일시정지 기능 1 | 안캠 *** | 2011-02-11 | 67996 |
1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는 ^^ ? 1 | 궁금*** | 2011-02-08 | 508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