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487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59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1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8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60 | ||
405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녹음문제 1 | lovell*** | 2013-04-19 | 18962 |
404 | [사용법] | [안캠코더] ppt 애니메이션 녹화 1 | carpedie*** | 2013-04-17 | 22438 |
403 | [사용법] | [안캠코더] x 코덱을 다시 받아도 안됩니다. 1 | cockkhn3*** | 2013-04-17 | 19521 |
402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7 홈프리미엄 인데 소리가 녹음이 안됨 1 | maron*** | 2013-04-15 | 22343 |
401 | [오류] | [안캠코더] 그래픽카드 라데온 드라이버 설치 후 녹음... 1 | davidking*** | 2013-04-15 | 27440 |
400 | [오류] | [안캠코더] 녹화를 하였으나 파일이 안보입니다 1 | yamyaho*** | 2013-04-15 | 21181 |
399 | [사용법] | [안캠코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 1 | dakorsanj*** | 2013-04-15 | 20174 |
398 | [사용법] | [안캠코더] 일시정지 1 | phj1*** | 2013-04-14 | 20711 |
397 | [사용법] | [안캠코더] 옆화면이 짧려서 녹화되는데요 1 | tiburon*** | 2013-04-11 | 22082 |
396 | [사용법] | [안캠코더] xvid satus가 떠서 캡쳐화면에 겹쳐요 2 | syn*** | 2013-04-10 | 17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