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6403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49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56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9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052 | ||
875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 1 | kmqk*** | 2015-02-11 | 22531 |
87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1 | pmsb*** | 2015-02-11 | 24009 |
873 | [사용법] | [안캠코더] mac도 호환되나요? 1 | pmqg*** | 2015-02-11 | 21153 |
872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납니다 1 | jnhv*** | 2015-02-11 | 22197 |
871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1 | jdso*** | 2015-02-11 | 22629 |
870 | [설치] | [안캠코더] 안켐코더 설치관련 문의 1 | ill0*** | 2015-02-11 | 19312 |
869 | [오류] | [안캠코더]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 1 | xmur*** | 2015-02-11 | 23231 |
868 | [오류] | [안캠코더] 게임 녹화시 렉 2 | bsh1*** | 2015-02-11 | 20310 |
867 | [사용법] | [안캠코더] 전화통화좀 합시다 5 | ill0*** | 2015-02-11 | 21347 |
866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 64비트에서 안캠코드 녹화방법을 1 | gsch*** | 2015-02-09 | 212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