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녹화 후 영상 끊김 현상....
작성자 suk*** 조회수 39319
등록일 2014-08-27 19:12:00
영상 녹화 후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프레임도 높여보고 녹화 화질도 낮추고 했는데 똑같네요....ㅜ.ㅜ
다른 저사양 pc에서 녹화한 파일은 재생이 잘 되는데
오히려 사양이 높은 피씨에서 녹화한 파일은 끊김 현상이 있네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4-08-28 09:02:15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녹화영상 끊김 현상은 대부분 PC 사양문제 또는 장시간 녹화를 진행 했을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허나 고사양 PC라 말씀을 해주신걸로 보아 PC 저사양보단 장시간 녹화에 따른 현상으로 보여집니다.
저희 안캠코더의 권장 녹화 시간은 대략 50~60분 사이입니다.
장시간 녹화를 하실때는 파일을 나눠 녹화 하시는 방법을 권해 드립니다.
이후 짧은 시간 녹화 진행을 했는데도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파일을 첨부해 주시거나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2664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3797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8055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2231
335 [오류] [안캠코더] 스크립트 오류 3 lee*** 2013-03-01 17463
334 [오류] [안캠코더] 방금 윈도우 오류 발생하면서 종료되는 현... 1 syhw*** 2013-02-28 19406
333 [오류]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 시작시 바로 오류뜨면서 종... 1 syhw*** 2013-02-28 16520
332 [오류] [안캠코더] 로그인 오류 1 simsk*** 2013-02-27 38758
331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끝내기 1 kjsb*** 2013-02-26 38601
330 [사용법] [안캠코더] 로그인했는데 자꾸 로그인하라고 하네요 1 earthli*** 2013-02-26 32486
329 [사용법] [안캠코더] 로그인오류 1 koc*** 2013-02-25 22479
328 [오류] [안캠코더] 소리가녹음이안되요 3 snu*** 2013-02-25 26157
327 [오류] [안캠코더] 소리가 안녹화돼요 1 feellike*** 2013-02-25 25652
326 [기타] [안캠코더] 이상합니다,제가처음이라서 2 plmokn2*** 2013-02-24 23913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