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똑같은 질문 여러번 드리는데요... | ||
작성자 | h5tju*** | 조회수 | 20917 |
등록일 | 2014-02-25 16:15:37 |
제가 녹화를 하면 화면과 소리가 따로 논다고 말씀들렸는데 계속 고급버전인지 확인해라.. 라는 똑같은 말씀만 하셨는데... 아무리 해도 안되거든요.. 혹시 인터넷11 버전과 상관있나요? 제가 인터넷 업데이트 하고 나서 그런것 같기도해서요 |
| 2014-02-25 16:59:57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녹화 환경에 대해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kim2*** | | 2014-02-26 16:26:56 | |
컴 속도 체크한번 해 보세요. 바이러스 먹어서 컴이 속도가 느려지면 그럴수도 있더라고요.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39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48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83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9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