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똑같은 질문 여러번 드리는데요...
작성자 h5tju*** 조회수 20905
등록일 2014-02-25 16:15:37
제가 녹화를 하면 화면과 소리가 따로 논다고 말씀들렸는데
계속 고급버전인지 확인해라..
라는 똑같은 말씀만 하셨는데...
아무리 해도 안되거든요..
혹시 인터넷11 버전과 상관있나요?

제가 인터넷 업데이트 하고 나서 그런것 같기도해서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4-02-25 16:59:57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녹화 환경에 대해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1544-7851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im2*** |   2014-02-26 16:26:56  
컴 속도 체크한번 해 보세요.
바이러스 먹어서 컴이 속도가 느려지면 그럴수도 있더라고요.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2360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3460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7811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1942
  105106107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