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제3자정보동의철회 | ||
작성자 | sgh2*** | 조회수 | 8285 |
등록일 | 2013-12-20 13:58:33 |
동아일보마케팅전화에 얼떨결에 응했는데 취소하려고 다시 전화(02-904-7898)하니까 안받고 다른 번호(070-4178-1162)자동안내하길래번거롭게전화했는데도안받고 회사홈페이지들어와서 대표번호(1544-7851)까지 알아내게해서 전화몇통씩하게만들고 다섯통만에 전화되서 취소해달라니까 동아일보가입취소문의는 동아일보측에 얘기해야된다고?? 아 너무불쾌해서 가입얘기하지도않았는데 대충흘리듯 얘기해놓고 할일을 늘릴뻔해서 불쾌했습니다. 지금 제귀중한시간 쓸데없이허비한거 너무화나네요. 상관없을 수도있는 상담원님께 불쾌감을 드러내게 되어 유감이었기는 한데 이런 전화하지않는것은 물론, 제 정보 다른곳에 이용하시는 일 없으셔야 하겠습니다. 확실히 처리해주세요. |
| 2013-12-20 15:30:4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동아일보에 관하여 정보동의를 철회할수 있도록 관련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레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xsbEA==&cate1=LkZdQR0l&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91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17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42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76 | ||
155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다하고나서 동영상 킬때 동영상은 안... 1 | 표*** | 2011-12-23 | 57950 |
154 | [사용법] | [안캠코더] 아래 0바이트로 나온다고 질문한사람인데요 1 | *** | 2011-12-21 | 34922 |
153 | [사용법] | [안캠코더] 저장파일이 0 바이트로 나와서 동영상을 ... 2 | *** | 2011-12-20 | 42846 |
152 | [사용법] | [안캠코더] "재생할수없는 동영상입니다" 라고 하는데... 1 | 지연*** | 2011-12-17 | 39555 |
151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 녹화시간이 정해져있나요. 1 | 최정*** | 2011-12-16 | 34513 |
150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7인데 동영상 녹음시 소리가 안나는... 1 | 이상*** | 2011-12-15 | 32018 |
149 | [사용법] | [안캠코더] 캡쳐용코덱설치시 오류에 대한 질문 1 | 최재*** | 2011-12-14 | 38147 |
148 | [사용법] | [안캠코더] ㅎㅎㅎㅎ 0kb 2 | 삥*** | 2011-12-08 | 27302 |
147 | [사용법] | [안캠코더] Win7에서 0kb 문제 해결 방법 1 | 얏호설치했*** | 2011-12-06 | 28549 |
146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오디오 설정이 저장 안되네요. 2 | ㄱㅇㅇㅂ*** | 2011-12-05 | 31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