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제3자정보동의철회 | ||
작성자 | sgh2*** | 조회수 | 8030 |
등록일 | 2013-12-20 13:58:33 |
동아일보마케팅전화에 얼떨결에 응했는데 취소하려고 다시 전화(02-904-7898)하니까 안받고 다른 번호(070-4178-1162)자동안내하길래번거롭게전화했는데도안받고 회사홈페이지들어와서 대표번호(1544-7851)까지 알아내게해서 전화몇통씩하게만들고 다섯통만에 전화되서 취소해달라니까 동아일보가입취소문의는 동아일보측에 얘기해야된다고?? 아 너무불쾌해서 가입얘기하지도않았는데 대충흘리듯 얘기해놓고 할일을 늘릴뻔해서 불쾌했습니다. 지금 제귀중한시간 쓸데없이허비한거 너무화나네요. 상관없을 수도있는 상담원님께 불쾌감을 드러내게 되어 유감이었기는 한데 이런 전화하지않는것은 물론, 제 정보 다른곳에 이용하시는 일 없으셔야 하겠습니다. 확실히 처리해주세요. |
| 2013-12-20 15:30:4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동아일보에 관하여 정보동의를 철회할수 있도록 관련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레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xsbEA==&cate1=LkZdQR0l&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8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819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07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255 | ||
515 | [사용법] | [안캠코더] 도대체 뭐 어쩌라는겁니까? 1 | qweryu*** | 2013-06-26 | 18122 |
514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로그인이 안되는거에 대해서 다시... 1 | qweryu*** | 2013-06-26 | 17190 |
51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로그인이 안되네요 1 | qweryu*** | 2013-06-26 | 17873 |
512 | [기타] | [안캠코더] 음성이 녹음이않되요.. 1 | kkm*** | 2013-06-25 | 15206 |
511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 했는데 안캠코더로 안넘어가져요.. 1 | cha*** | 2013-06-22 | 20053 |
510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를 종료뒤 화면이 안나옴 1 | qc***1 | 2013-06-21 | 19446 |
509 | [오류] | [안캠코더] (연락하기는 쫌그래서 동영상으로 이해하겠... 2 | dol*** | 2013-06-21 | 17678 |
508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를 녹화하고 녹화한걸 보면 창을 ... 1 | dol*** | 2013-06-20 | 16719 |
507 | [회원] | [안캠코더] 음성녹음이 안돼요. 1 | kkm*** | 2013-06-20 | 20398 |
506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의 일부 모자이크 처리방법 1 | jsb050*** | 2013-06-18 | 2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