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제3자정보동의철회 | ||
작성자 | sgh2*** | 조회수 | 7960 |
등록일 | 2013-12-20 13:58:33 |
동아일보마케팅전화에 얼떨결에 응했는데 취소하려고 다시 전화(02-904-7898)하니까 안받고 다른 번호(070-4178-1162)자동안내하길래번거롭게전화했는데도안받고 회사홈페이지들어와서 대표번호(1544-7851)까지 알아내게해서 전화몇통씩하게만들고 다섯통만에 전화되서 취소해달라니까 동아일보가입취소문의는 동아일보측에 얘기해야된다고?? 아 너무불쾌해서 가입얘기하지도않았는데 대충흘리듯 얘기해놓고 할일을 늘릴뻔해서 불쾌했습니다. 지금 제귀중한시간 쓸데없이허비한거 너무화나네요. 상관없을 수도있는 상담원님께 불쾌감을 드러내게 되어 유감이었기는 한데 이런 전화하지않는것은 물론, 제 정보 다른곳에 이용하시는 일 없으셔야 하겠습니다. 확실히 처리해주세요. |
| 2013-12-20 15:30:4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동아일보에 관하여 정보동의를 철회할수 있도록 관련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레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xsbEA==&cate1=LkZdQR0l&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603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72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99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170 | ||
815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후에 심하게 버벅여요 1 | juhoon*** | 2014-09-30 | 22121 |
81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재생 오류 1 | vbn3*** | 2014-09-29 | 21184 |
813 | [사용법] | [안캠코더] 도움요청 1 | hhs0*** | 2014-09-28 | 21079 |
812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정지기능 1 | sde2*** | 2014-09-24 | 30647 |
811 | [기타] | [안캠코더] 로그인보호... | cickck2*** | 2014-09-22 | 15338 |
810 | [기타] | [안캠코더] 로그인 도용방지에 대해서 | lhj5*** | 2014-09-21 | 18071 |
809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빨간줄.. 1 | yourelo*** | 2014-09-18 | 18757 |
808 | [오류] | [안캠코더] mayplekeeper ??? 1 | syh1*** | 2014-09-14 | 27114 |
807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 빨간줄.. 1 | yourelo*** | 2014-09-12 | 25812 |
806 | [사용법] | [안캠코더] 확장자변경 wmv(급) 1 | ceo5pri*** | 2014-09-12 | 259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