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개인정보 관련 | ||
작성자 | rus*** | 조회수 | 14159 |
등록일 | 2013-09-10 15:44:35 |
안녕하세요. 안켐코더 사용자입니다. 가입은 6월인가 7월 정도에 했고요. 그런데 오늘(9/10) 갑자기 미래에셋 보험에서 전화가 왔는데, 안카메라에서 개인정보 동의를 해서 전화를 했다고 하는데, 다짜고짜 보험가입하라며 제 말은 듣지도 않고 강압적으로 강요하듯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가 운전중이라 전화를 끈으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보험 설명을 하고 무조건 가입하라고 하면서 저의 자산에 대해서도 캐묻고 강압적으로 가입 유도를 하는데요. 운전중이라고 해도 막무가내로 이야기 하는데... 도대체 제가 안툴즈에 가입할때 안툴즈에서만 저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를 했는데, 왜 쌩뚱맞는 미래에셋보험에서 전화를 했을까요? 그것도 개인휴대폰과 집전화까지 다 알고 전화를 했는데, 너무한거 아닌가요? 그리고 안툴즈는 저의 정보를 타사에 마음대로 공유하나요? 미래에셋에서는 제가 무슨 경품에 신청해서 전화했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진행한적도 없는데요. 어떻게 된건지 해명 부탁합니다. 아니면 다른 경로를 통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매우 불쾌했습니다. 특히 미래에셋 보험 담당자는 매우 심하더군요. |
| 2013-09-10 15:51:52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불쾌감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안툴즈에서 회원가입하실 당시 제 3자 개인정보 공유 동의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oZGA==&cate1=MUdI&cate2=&page=1&type=&search= 에 있으니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76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398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0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