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오류] 로그인 오류 | ||
| 작성자 | hjms0*** | 조회수 | 20893 |
| 등록일 | 2013-09-10 15:32:23 | ![]() |
|
| 13년 08월 30 일 hjms1105 로 안툴즈 가입을 했다가 탈퇴를 하고 재가입 할려하니 제 아이디가 사용중이라 계속 뜨요. 개인 정보로 조회하면 제 아이디 hjms1105 가 제 아이디로 확인이 되는데 로그인 안되네요... 10여일 지났는데요 계속 그런네요... hjms1105 아이디로 가입 가능하게 부탁 좀 드려요.... |
|
![]() |
| | 2013-09-10 16:01:10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들의 정보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 재가입 기간을 한달로 정해두고 있습니다. 이번경우는 회원님이 직접 재가입을 요청하셔서 재가입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회원가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18742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664530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542653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391331 | ||
| 1025 | [오류] | [안캠코더] 스크맆트 오류 |
rohsi*** | 2017-01-11 | 39553 |
| 1024 | [설치] | [안캠코더]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 |
ejoh1*** | 2016-12-29 | 45590 |
| 102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
kjsl*** | 2016-12-18 | 48184 |
| 1022 | [오류] | [안캠코더]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
iam*** | 2016-12-07 | 39237 |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
iam*** | 2016-12-06 | 39672 |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
kjoon*** | 2016-11-21 | 40627 |
| 1019 | [오류] | [안캠코더] com surrogate문제 |
yongpa*** | 2016-11-05 | 65415 |
| 1018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
kjoon*** | 2016-11-04 | 40581 |
| 101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
jtyde*** | 2016-11-04 | 45642 |
| 1016 | [사용법] | [안캠코더]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
kjoo5*** | 2016-08-19 | 46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