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
작성자 | jdh4*** | 조회수 | 23140 |
등록일 | 2013-10-04 07:56:02 | ![]() |
며칠전 예약녹화후 종료안되는 문제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로 컴퓨터 종료는 되나 예약녹화 완료시 오류가 발생하여 녹화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2013-10-04 09:23:50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예약 녹화 후 PC 자동종료 시점에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완료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신 뒤 다시 실행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 |
2013-01-29 | 628026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 |
2013-01-04 | 563696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 |
2013-01-28 | 351345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 |
2012-12-21 | 229461 |
895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납니다 ![]() |
gejx*** | 2015-03-12 | 25468 |
894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 |
mexb*** | 2015-03-12 | 29317 |
893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시 아이콘 위치 ![]() |
knum*** | 2015-03-11 | 28076 |
892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 관련 ![]() |
netkti*** | 2015-03-10 | 26717 |
89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전체화면 관련 ![]() |
netkti*** | 2015-03-10 | 29294 |
890 | [기타] | [안캠코더] 녹화를했는데 이상하게 소리가 울리듯이 나요 ![]() |
a***a*** | 2015-03-09 | 30824 |
889 | [캡쳐] | [안캠코더] 녹화가 안돼요 ![]() |
huee0*** | 2015-03-06 | 38752 |
888 | [오류] | [안캠코더] 기업에서도 무료인가요? ![]() |
crls*** | 2015-03-06 | 26895 |
88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 ![]() |
cfev*** | 2015-03-06 | 30159 |
886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 |
nsam*** | 2015-03-05 | 259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