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오류] 재생이 안됩니다. | ||
| 작성자 | shi*** | 조회수 | 56081 | 
| 등록일 | 2013-03-08 10:42:23 |  | |
| 용량 4기가 정도 장시간 녹화를 시켰는데요. | 
|           |  | 
|  | | 2013-03-08 11:56:57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녹화파일이 재생되지 않는 현상은 장시간 녹화로 인해 파일용량이 너무커져 정상적인 종료가 되지않아 나타나는 현상으로 사용중이신 PC의 성능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너무 긴 시간 녹화시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캠코더의 녹화 권장시간은 약 40분 정도로 그 이상의 시간을 녹화 하실때는 나눠서 녹화 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녹화가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지 않은 파일은 아쉽지만 재생 시킬수가 없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 2013-01-29 | 817372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 2013-01-04 | 662923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 2013-01-28 | 541344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 2012-12-21 | 3902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