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
작성자 | 조회수 | 18226 | |
등록일 | 2013-01-25 16:44:52 |
안캠코더를 이용하여 화면 녹화 후 파일의 크기가 0KB로 정상적인 녹화가 되지 않았을 때의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XVID코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았을 경우 2. XVID코덱이 설치는 되어 있으나 여러 통합코덱이나 플레이어등에서 설치하는 코덱으로 인해 XVID코덱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문제의 해결 방안] "방법1"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방법2"의 안내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법1) 안캠코더를 재설치
방법2-1) XVID홈페이지에서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설치 1. http://www.xvid.org/ 로 이동
2. 그림1의 붉은색 박스 클릭
5. 다운로드 받은 파일 설치 안내
항상 고객님에게 최선을 다하는 안카메라가 되겠습니다.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감사합니다.
추가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묻고답하기 게시판 또는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묻고답하기 바로가기 : http://www.ancamera.co.kr/home/list.html?cate1=MUdI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5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9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61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420 | ||
905 | [오류] | [안캠코더] 녹음 1 | hhs0*** | 2015-03-21 | 22131 |
904 | [오류] | [안캠코더] 녹음이 안되요 1 | hhs0*** | 2015-03-20 | 21506 |
903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완료후 저장파일 사라짐 1 | jsht*** | 2015-03-19 | 25920 |
902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에러 문의드립니다. 2 | oscho*** | 2015-03-14 | 23145 |
901 | [오류] | [안캠코더]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 1 | ixwd*** | 2015-03-12 | 23144 |
900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후 잡음이 심하네요 ㅜ 1 | nuci*** | 2015-03-12 | 24445 |
899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할때 리모콘 위치 문의 1 | xgjd*** | 2015-03-12 | 23146 |
898 | [오류] | [안캠코더] 기업에서도 무료인가요? 1 | osdw*** | 2015-03-12 | 22162 |
89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 1 | djuc*** | 2015-03-12 | 23475 |
896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1 | trrx*** | 2015-03-12 | 23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