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본사에서 계속 통화중이라며.. 자동으로 끊기를 반복.!!!!
작성자 pinksar*** 조회수 15092
등록일 2013-05-27 11:19:02

안카메라를 오래전 부터 써온 사람입니다.
이번에 컴퓨트를 W8으로 바꾸면서,. 역시 안카메라를 설치하려는 데,. 제대로 설치되지 않아
홈페이지 와서 F&Q도 찾아지만, 잘 몰라서 본사로 전호를 걸었습니다.
1544-7851

그러나,. 연결 1분 50초동안 기다리라더니,. 결국 통화량이 많다며 다시 걸으라는 멘트와 함께 자동 끈어지길래..
다시 3번이나 전화를 드렸습니다. (위와 같은 기다림으로..!!)

바쁜 시간에 꼭 필요해서 전화를 했는데,.
자동 시스템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고객 입장에서는 바쁠때 필요해서 전화를 했는데,.
이렇게 하니 정말 화가나네요.

시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3-05-27 12:26:03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통화가 몰려 불편하다는 문의가 올라와 회선을 늘리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시일에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3099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443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861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3229
  105106107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