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0kb 오류 해결이 안됩니다. (코덱 설치 문제 아님)
작성자 nfo*** 조회수 22630
등록일 2013-04-29 10:49:05

안녕하세요.
windows 7 professional 환경에 안캠코더 설치를 했습니다.
녹화를 해본 뒤 녹화 파일 있는 곳을 가면 0kb 파일명만 존재하고 녹화가 안됩니다.
그래서 게시판을 통해 문제 해결을 해보려 했으나 코덱 재설치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이 안됩니다.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인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3-04-29 13:31:41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파일사이즈가 0KB일 경우는 거의 코덱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설치되었더라도 코덱충돌로 인하여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통합코덱등이 설치되어 있는건 아닌지 확인부탁 드리며, 사용하지 않는 통합코덱은 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삭제하신 후 XVID를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미 충돌이 발생한 시스템을 정리하는 기능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재설치 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 입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scHQ==&cate1=JkhY&cate2=&page=1&type=&search=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방법을 확인하시어 문제해결을 하시기 바랍니다.

늘 저희 안툴즈에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다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3117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94474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8670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3253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