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안카메라 서비스 이용장애 사과문 (치료방법 안내) | ||
작성자 | 조회수 | 3577 | |
등록일 | 2013-03-23 16:55:28 |
[대상 PC 및 조치 방법] 1. 22일이후 안카메라를 실행하지 않았거나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고객은 아무 문제 없으니 계속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22일이후 안카메라를 실행해 업데이트를 받으신 고객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설치된 악성코드로 인한 2차적 피해 예방을 위해 안카메라와
갑작스러운 사태로 인해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안카메라 임직원일동'
------------------------------------------------------------------------------------------------------------------
<치료방법>
해당 바이러스 제거를 위해 안랩에서 제공하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전용백신 다운로드: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vacc/vaccView.do?seq=105 * 사용법 페이지에 있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검사 버튼을 눌러 검사를 시작해 주세요.
일부 PC의 경우 사용하고 계시는 백신 프로그램의 바로가기등 일부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발생할
백신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신 후 정밀검사를 실행하여 시스템을 다시 한번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용하는 백신이 없을 경우 V3 또는 알약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검사를 진행해 주세요. - V3 다운로드 링크 :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 알약 다운로드 링크 : http://alyac.altools.co.kr/Public/Download/Default.aspx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04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36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57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180 | ||
435 | [사용법] | [안캠코더] 화면이 멈칫거려요! [2] 1 | dnfltkfkd*** | 2013-05-02 | 21742 |
43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음 문제 다시 질문합니다. 1 | ksjj1*** | 2013-05-02 | 15295 |
433 | [기타] | [안캠코더] 녹화할때 소리가.. 1 | ksjj1*** | 2013-05-01 | 15561 |
432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재생이 안되요 1 | tiburon*** | 2013-04-30 | 16646 |
431 | [사용법] | [안캠코더] 자꾸화면이 멈칫멈칫거려요 1 | dnfltkfkd*** | 2013-04-29 | 18954 |
430 | [사용법] | [안캠코더] 0kb 오류 해결이 안됩니다. (코덱 설... 1 | nfo*** | 2013-04-29 | 22612 |
429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로그인문제 1 | bsyo*** | 2013-04-28 | 17126 |
428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quiz*** | 2013-04-28 | 19925 |
427 | [오류] | [안캠코더] 로그인 했는데 1 | 556677****** | 2013-04-27 | 21039 |
426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했는데 계속 로그인하라고 나옵니다 ... 1 | hevim*** | 2013-04-27 | 16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