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 | ||
작성자 | dakorsanj*** | 조회수 | 20548 |
등록일 | 2013-04-15 04:50:34 |
구 버전을 사용하던중 녹음이 되지를 않아서 신 버전을 다운 받았습니다. 신 버전에서도 그림은 녹화가 되는데 녹음이 되지를 않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아 그대로 실행을 한 결과 첨부파일과 같은 안내만 되풀이 됩니다. windows7을 사용합니다. 선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2013-04-15 09:04:31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는 xvid 코덱을 이용하여 동영상 녹화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첨부해 주신 파일을 확인해 본 결과 xvid 코덱이 설치 되어있지 않아 뜨는 안내 팝업 으로 상세보기 버튼 클릭 또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xvid코덱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ofGA==&cate1=MUdI&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307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39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58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3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