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안캠코더 녹화 오류 | ||
작성자 | muha*** | 조회수 | 23726 |
등록일 | 2013-02-11 22:26:13 |
안캠코더 녹화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young4*** | | 2013-02-12 00:31:56 | |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제 생각엔요. 6시간 녹화는 사용자 컴퓨터의 성능도 많이 따질것 같거든요. 5시간 가량이 녹화 가능 성능으로 봤을때 컴퓨터 성능을 초과한만큼을 자동으로 버림한게 아닌가란 생각이 들어요. 이때엔 해상도 및 화질을 낮춰 보는 방법 을 사용 그리고 안캠코더 이외의 프로그램등은 모두 종료 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 ||
young4*** | | 2013-02-12 00:32:53 | |
2가지 경우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증상이라면 안캠코더 기능의 한계 혹은 내가 쓰는 컴퓨터 성능의 한계로 봐야 할것 같아요. | ||
muha*** | | 2013-02-12 00:58:00 | |
아..그렇군요.. 예약 녹화를 해서 그런건 아닌지...? 녹화시에는 다른 프로그램은 돌리지 않거든요...일단 화질 낮춰서 함 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
| 2013-02-12 09:08:02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너무 긴 시간의 녹화를 진행 하시다보면 PC사향에 따라 파일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파일을 30분 간격으로 나눠서 녹화하시는 방법을 권해 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young4*** | | 2013-02-12 11:39:36 | |
운영자님 사용자가 6시간 단위로 녹화를 했어도 30분 혹은 1시간 단위로 자동 저장 되도록 하면 어떤가요? 수동으로 30분마다 한번씩 보기엔 힘드니까요. | ||
| 2013-02-12 15:20: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Young4675님의 좋은 지적 감사드립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논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282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405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833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23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