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카메라로 녹화한것은 캡쳐가 안되나요? | ||
| 작성자 | 어*** | 조회수 | 5173 |
| 등록일 | 2010-06-08 14:58:52 | ![]() |
|
디카나 캠코더로 촬영후 윈도우 플레이 또는 곰플레이로 재생하였을시 안캠코더로는 캡쳐가 안되는것 같더라고요
검게만 나오고요 안캠코더로 캡쳐할수있는 방법알려주세요^^
참고로 하드웨어 가속도 없음으로 껐습니다.ㅡㅡ |
|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84427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730695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606810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447827 | ||
| 425 | [오류] | [안캠코더] 로그인했는데도 자꾸 로그인 하라고 하고 ... |
ag6*** | 2013-04-27 | 40309 |
| 424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사용하려고 로그인햇는데 로그인하... |
ghkdtj*** | 2013-04-26 | 42695 |
| 423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동시녹화 오류 |
atree1*** | 2013-04-26 | 42050 |
| 422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하고 안캠코더를 실행하면 ... |
ring*** | 2013-04-25 | 66279 |
| 42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이용시 로그인하라는 문구만 나오고... |
kcs*** | 2013-04-25 | 46450 |
| 4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키보드 안먹히는 증상. |
chocolov*** | 2013-04-24 | 39365 |
| 419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로 게임화면 녹화 |
tjr5*** | 2013-04-24 | 41931 |
| 418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가 되지 않는 문제 |
msmart*** | 2013-04-23 | 51770 |
| 417 | [오류] | [안캠코더] 안캠 녹화 화면 멈춤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
buk*** | 2013-04-23 | 51991 |
| 416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질문입니다 |
suni0*** | 2013-04-23 | 489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