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색이 이상하게 나오지는 않는지요?
작성자 lietz4*** 조회수 19662
등록일 2012-03-07 20:26:51
캠스튜디오로 녹화해 보니, 우리가 모니터에서 보는 색으로 녹화되지 않고, 다른 색으로 녹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안캠코더를 설치해서 사용해 보는 중인데요, 1024 x 768 정도에 초당 3회 정도로 녹화한다고 하면, 모니터에 보이는 색 그대로 녹화될까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2-03-08 09:18:39  
안녕하세요
안카메라 고객센터 입니다
녹화시 화면이 다르게 나오는 증상은 하드웨어 가속으로 인하여 윈도우자체에서 보내주지 않고 장치드라이버에서 다이렉트로 보여주는 것으로써, 하드웨어 가속을 해제 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제 방법은 바탕화면에서 "속성"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 하드웨어 가속 을 "없음"으로 놓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25912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87505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1981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77379
335 [오류] [안캠코더] 스크립트 오류 3 lee*** 2013-03-01 16460
334 [오류] [안캠코더] 방금 윈도우 오류 발생하면서 종료되는 현... 1 syhw*** 2013-02-28 18415
333 [오류]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 시작시 바로 오류뜨면서 종... 1 syhw*** 2013-02-28 15586
332 [오류] [안캠코더] 로그인 오류 1 simsk*** 2013-02-27 37299
331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끝내기 1 kjsb*** 2013-02-26 36902
330 [사용법] [안캠코더] 로그인했는데 자꾸 로그인하라고 하네요 1 earthli*** 2013-02-26 30719
329 [사용법] [안캠코더] 로그인오류 1 koc*** 2013-02-25 20940
328 [오류] [안캠코더] 소리가녹음이안되요 3 snu*** 2013-02-25 24232
327 [오류] [안캠코더] 소리가 안녹화돼요 1 feellike*** 2013-02-25 23840
326 [기타] [안캠코더] 이상합니다,제가처음이라서 2 plmokn2*** 2013-02-24 22102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