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자주묻는질문
  • Home > 자주묻는질문 > 자주묻는질문
제   목 [사용법] 로그인 관련 해결방법
작성자 안툴즈 조회수 22536
등록일 2012-12-14 13:45:49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센타 입니다.

최신 버젼인 안카메라 4.7 버젼에서 특정 PC에서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함을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이 발견이 다음과 같이 조치 하시면 되겠습니다.


1. 기본 프로그램 종료 합니다.
2. 안카메라 재실행을 진행 합니다.
3.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4. 로그인 완료후 캡쳐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로그인 실패라는 팝업창이 나올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사용상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특정 PC의 몇가지 경우가 확인되었으며
정상 서비스로 불편 해소를 위해 2차례에 걸쳐 업데이트 예정에 있습니다.
  
1차 로그인 버그 수정 업데이트
  2012년 12월 14일
  
2차 로그인 버그 수정 업데이트
  2012년 12월 21일
    
위의 방법도 안된다면 구버전을 사용하기길 바랍니다.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항상 고객님에게 최선을 다하는 안카메라가 되겠습니다.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감사합니다.
 
추가로 로그인 관련 불편사항을 댓글이나 이메일을 통해 연락처를 주시면 
별도 연락을 드리며 더 빠른 안정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 helpinfo@ancamera.co.kr
목록 이전 다음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