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로그인 관련 해결방법 | ||
작성자 | 조회수 | 22522 | |
등록일 | 2012-12-14 13:45:49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센타 입니다. 최신 버젼인 안카메라 4.7 버젼에서 특정 PC에서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함을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이 발견이 다음과 같이 조치 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로그인 실패라는 팝업창이 나올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사용상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특정 PC의 몇가지 경우가 확인되었으며
정상 서비스로 불편 해소를 위해 2차례에 걸쳐 업데이트 예정에 있습니다.
1차 로그인 버그 수정 업데이트
2012년 12월 14일
2차 로그인 버그 수정 업데이트
2012년 12월 21일
위의 방법도 안된다면 구버전을 사용하기길 바랍니다.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항상 고객님에게 최선을 다하는 안카메라가 되겠습니다.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감사합니다.
추가로 로그인 관련 불편사항을 댓글이나 이메일을 통해 연락처를 주시면
별도 연락을 드리며 더 빠른 안정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 helpinfo@ancamera.co.kr
|
번호 | 분류 | 제목 | 조회수 |
8 | [녹화] | [안캠코더] [window7]설정된 영역과 다른곳이 녹화 될 때 | 180757 |
7 | [기타] |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을 인코딩하고 싶어요. | 85032 |
6 | [기타] | [안캠코더] 오른쪽 상단 안캠코더 로고 없앨수는 없나요? | 86015 |
5 | [사용법] | [안캠코더] 테두리 없이 전체화면 녹화하기 | 97654 |
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화면이 재생중 끊김현상이 발생합니다. | 98076 |
3 | [사용법] | [안캠코더] 영상과 소리의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 104673 |
2 | [오류] | [안캠코더] 장시간 녹화를 하면 앞에 화면이 깨지는현상 | 69713 |
1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를 했는데 화면이 검게 나옵니다. | 99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