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공지사항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제   목 [오류] 안카메라, 안캠코더가 바이러스(악성코드)로 오진되고 있나요?
작성자 안툴즈 조회수 78988
등록일 2011-07-11 15:21:12

안녕하세요.
안카메라, 안캠코더를 운영중인 안소프트 입니다.


안소프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안카메라는 국내 PC통신 시절 부터 서비스
하여 1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오래도록 사랑 받고 있으며 국내 전체소프트웨어 순위에서도 5위권 이내,
화면캡쳐 프로그램으로서는 압도적인 1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려움과 우려사항이 있어 고객 여러분의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

최근 수많은 백신소프트웨어가 경쟁적 출시되 토종 유무료 서비스 뿐만 아니라 외산 백신 소프트웨어까지
국내에 진출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고객 여러분들껜 품질 좋은 무료 백신 소프트웨어가 생겨나게 된것이 인터넷 유저의 한사람으로
좋은일입니다만.  안카메라, 안캠코더를 서비스하고 있는 저희에게 있어선 여간 곤욕스러운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는 다름이 아니라, 백신 소프트웨어의 오진입니다.
근본적으로 오진이며, 악성코드가 아닌 만큼 해당 백신 소프트웨어 공급사에 항의하면 약 일주일간의 시일을 거쳐 대부분 해소되고 있지만,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무료백신의 경우에선 오진으로 등록될시 한번 제외 하는데에만 보통  일주일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오해로 인해, 혹은 개발자의 실수로 인해,특정 패턴에 따른 프로그램 오진 등의 사유로 악성코드라는 불명예가 씌워져 무단 삭제되고 안소프트의 이용고객 전체에 불편함을 끼치고 있습니다. 

 

특히, 외산백신의 안카메라 오진의 경우엔 커뮤니케이션이 어려워 그 해결이 쉽지 않습니다.
엔진과 유지보수는 외국 현지에서, 영업만을 한국에서 담당하고 있어 빠른 대응을 해주지 못해 고객 여러분께 불편함을 가중 시키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힘이 필요 합니다.


직접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이 오진에 대해 적극 대응한다면 저희 운영자에게는 큰힘이 될것입니다.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직접, 아래의 고객센터로 오진, 제외 요청해 주십시요.!!

 
안카메라,안캠코더는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속에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유료,무료,외산 상위업체) 백신소프트웨어 서비스 고객센터]


Ahnlab V3
안철수 오진신고센터 http://www.ahnlab.co.kr/kr/site/securitycenter/virus/reportCenterForm.do?tab=error
1:1상담센터 http://erms.ahnlab.com/ahnlab_ee/mail/mailQuestion.jsp
문의 전화 : 고객만족센터 02)2186-3000
문의 메일 : customer@ahnlab.com
대표 번호 : 02-2186-6000

 

 

하우리
하우리 오탐 신고 : http://www.hauri.co.kr/customer/support/spam_report.html
문의 전화 : 고객만족센터 02)3676-1500
문의 메일 : help@hauri.co.kr
대표 번호 : 02-3676-1100

 

 

다잡아
다잡아 오탐 신고 : http://www.ad-spider.com/help/help_list.asp
문의 전화 : 고객센터 1566-7584
문의 메일 : csmaster@digitalonnet.com
대표 번호 : 1566-7584

 

 

카스퍼스키
카스퍼스키 오탐 신고 : http://www.kaspersky.co.kr/forum_login.html?wr_id=&url=board.php?bo_table=Forum_2007&wr_id=
문의 전화 : 고객센터 02) 508-8789
문의 메일 : newvirus@kaspersky.co.kr
대표 번호 : 02) 508-8789

 

 

AVAST
아바스트 오탐 신고 : http://www2.avast.co.kr/support/proposal.asp
문의 전화 : 고객센터 02) 3486-9220
문의 메일 : support@avast.co.kr
대표 번호 : 02) 3486-9220

 

 

AVG
AVG 오탐 신고 : http://www.avgkorea.com/customer/CustomerVirus.asp
문의 전화 : 고객센터 02) 3397-0431
문의 메일 : support@avgkorea.com
대표 번호 : 02) 3397-0448

 

 

알약
문의 전화 : 고객센터 1544-8209 (09:00~18:00)
문의 메일 : help@alyac.co.kr
대표 번호 : 1544-8209
 
 
McAfee (맥아피)
McAfee 오탐 신고 : http://home.mcafee.com/Root/Support.aspx
문의 전화 : http://home.mcafee.com/Root/AboutUs.aspx?id=contactUs
문의 메일 : virus_research@nai.com
대표 번호 : 02-3458-9800
 
 
노턴360
문의 전화 : 고객지원센터 080-010-4618
문의 메일 : suport-s@isd.co.kr
 

 

목록 이전 다음


운세 영화 디비고 할인쿠폰 무료문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9 안카메라 라이나금융서비스 이벤트 추첨결과 (2018.09월) 안카메*** 2018-10-04 97071
18 *[고객센터]ARS 고객센터 임시 점검 안내 (08/22 ~ 24)* 2016-08-19 122056
17 <안툴즈 로그인버전 재출시안내> 안툴즈 2016-05-25 125493
16 *[고객센터]ARS 고객센터 임시 점검 안내 (08/12 水)* 안툴즈 2015-08-11 140258
15 ※[고객센터]ARS 시스템 추가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5... 안툴즈 2015-05-21 130173
14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5/18) 2015-05-15 83578
13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안툴즈 2015-03-09 71740
12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안툴즈 2015-02-23 53788
11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안툴즈 2014-09-26 70060
10 안카메라 서비스 이용장애 사과문 (치료방법 안내) 안툴즈 2013-03-23 110723
  12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